(사진=논타입(Nontype))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하이브리드 라이프를 제안하는 유스컬쳐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 논타입(Nontype)이 런칭 시즌부터 순항중이다. 논타입은 현재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과 모든 장소, 모든 시간을 포용하기 위해 탄생한 무경계 장르의 브랜드로 일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미학적으로 다듬어진 기능성을 투과시킨 다능적이고 다채로운 감도를 제안한다. 지앤코는 온라인 남성 캐주얼 시장 공략을 위해 기존 런칭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해 이커머스식 정공법을 택했다. 논타입의 가장 큰 강점이자 특별한 제품 전략으로 기존의 남성복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컬러들을 과감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컨셉으로 20-40 에이지의 대학생과 프리랜서, 아티스트, 디자이너, IT개발자와 같은 현 시대의 젊은 전문 직장인을 타겟으로 일상 속 다양한 T.P.O를 충족시키며 남성 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트렌드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까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8월 28일 공식 런칭 이후 온라인 플랫폼들에서 탄탄한 입지와 매출 성과를 보이고 타겟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널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략을 위해 다양한 유튜버,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컨텐츠를 선보인게 온라인 브랜드로서의 성과를 가져왔다. (사진=논타입(Nontype)) 논타입(Nontype) 24FW 베스트셀링 아이템 팬덤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들과 함께 진행한 유튜브 컨텐츠는 높은 조회수 뿐만 아니라 유튜브 컨텐츠와 연계한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레더 자켓과 패딩 아우터에 대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으며 데님 팬츠는 다음날 솔드아웃 되었다. 특히 유튜버 픽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이 담긴 후기 컨텐츠 또한 쌓이며 브랜드 이슈와 판매까지 연결한 마케팅 결과를 보이고 있다. 논타입은 제휴몰 뿐만 아니라 공식홈에서도 신규가입 혜택 및 유튜버기획전, 구매 시 사은품 비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항시 진행중이다. 논타입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브랜드로 확고한 논타입만의 색이 있는 디자인 출시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밀접하고 활발한 소통과 매 시즌 흐름과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해 반영하는 유연한 브랜드 운영으로 온라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전하고자 한다. 매 시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패션과 라이프 트렌드 교류를 브랜드의 목표로 한다. 논타입의 아이템들은 공식홈과 지엔코스타일, 무신사, 29CM, W컨셉, SSF샵, OCO, Deps 등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엔코, 논타입 런칭 시즌부터 온라인 남성 캐주얼 시장에서 순항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2.18 09:51 의견 0
(사진=논타입(Nontype))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하이브리드 라이프를 제안하는 유스컬쳐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 논타입(Nontype)이 런칭 시즌부터 순항중이다.

논타입은 현재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과 모든 장소, 모든 시간을 포용하기 위해 탄생한 무경계 장르의 브랜드로 일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미학적으로 다듬어진 기능성을 투과시킨 다능적이고 다채로운 감도를 제안한다.

지앤코는 온라인 남성 캐주얼 시장 공략을 위해 기존 런칭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해 이커머스식 정공법을 택했다.

논타입의 가장 큰 강점이자 특별한 제품 전략으로 기존의 남성복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컬러들을 과감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컨셉으로 20-40 에이지의 대학생과 프리랜서, 아티스트, 디자이너, IT개발자와 같은 현 시대의 젊은 전문 직장인을 타겟으로 일상 속 다양한 T.P.O를 충족시키며 남성 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트렌드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까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8월 28일 공식 런칭 이후 온라인 플랫폼들에서 탄탄한 입지와 매출 성과를 보이고 타겟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널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략을 위해 다양한 유튜버,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컨텐츠를 선보인게 온라인 브랜드로서의 성과를 가져왔다.

(사진=논타입(Nontype))


논타입(Nontype) 24FW 베스트셀링 아이템
팬덤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들과 함께 진행한 유튜브 컨텐츠는 높은 조회수 뿐만 아니라 유튜브 컨텐츠와 연계한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레더 자켓과 패딩 아우터에 대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으며 데님 팬츠는 다음날 솔드아웃 되었다. 특히 유튜버 픽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이 담긴 후기 컨텐츠 또한 쌓이며 브랜드 이슈와 판매까지 연결한 마케팅 결과를 보이고 있다.

논타입은 제휴몰 뿐만 아니라 공식홈에서도 신규가입 혜택 및 유튜버기획전, 구매 시 사은품 비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항시 진행중이다.

논타입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브랜드로 확고한 논타입만의 색이 있는 디자인 출시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밀접하고 활발한 소통과 매 시즌 흐름과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해 반영하는 유연한 브랜드 운영으로 온라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전하고자 한다. 매 시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패션과 라이프 트렌드 교류를 브랜드의 목표로 한다.

논타입의 아이템들은 공식홈과 지엔코스타일, 무신사, 29CM, W컨셉, SSF샵, OCO, Deps 등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