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진의 솔로곡 'Heart on the Window'(하트 온더 윈도우)가 2024년 최고의 K팝 컬래버레이션 곡 중 하나로 선정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의 수록곡 'Heart on The Window'는 레드벨벳의 웬디와의 듀엣곡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독특한 음색과 감각적인 화음이 인상적이다. (자료=지니어스 코리아) 미국 디지털 음악 매체 지니어스의 'Genius Korea(지니어스 코리아)'는 2024년 최고의 K팝 컬래버레이션 곡 중 하나로 'Heart on The Window' 를 선정했다. 매체는 “각자 그룹에서 우수한 가창력으로 이름을 알린 두 보컬리스트 진과 웬디는 마치 음과 양이 합을 이루듯 이 짧은 R&B 곡에서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각자의 상반된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라며 소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그리움과 외로움이 가득 깃든 이 노래는 듀엣이라는 형식을 통해 우리의 상상속에 자리한 허한 빈자리를 채워주는데, 마치 다른 누군가도 우리를 위해 창문에 하트를 그리며 차디찬 겨울에 따뜻한 위안으로 다가오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듯 말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1월 1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팬 쇼케이스 'Jin 'Happy' Special Stage'에서 웬디는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Heart on the Window'를 함께 공연하는 의리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Heart on the Window’, 감각적인 하모니로 글로벌 팬 사로잡아

반경림 기자 승인 2025.01.06 07:35 의견 0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진의 솔로곡 'Heart on the Window'(하트 온더 윈도우)가 2024년 최고의 K팝 컬래버레이션 곡 중 하나로 선정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의 수록곡 'Heart on The Window'는 레드벨벳의 웬디와의 듀엣곡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독특한 음색과 감각적인 화음이 인상적이다.

(자료=지니어스 코리아)

미국 디지털 음악 매체 지니어스의 'Genius Korea(지니어스 코리아)'는 2024년 최고의 K팝 컬래버레이션 곡 중 하나로 'Heart on The Window' 를 선정했다. 매체는 “각자 그룹에서 우수한 가창력으로 이름을 알린 두 보컬리스트 진과 웬디는 마치 음과 양이 합을 이루듯 이 짧은 R&B 곡에서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각자의 상반된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라며 소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그리움과 외로움이 가득 깃든 이 노래는 듀엣이라는 형식을 통해 우리의 상상속에 자리한 허한 빈자리를 채워주는데, 마치 다른 누군가도 우리를 위해 창문에 하트를 그리며 차디찬 겨울에 따뜻한 위안으로 다가오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듯 말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1월 1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팬 쇼케이스 'Jin 'Happy' Special Stage'에서 웬디는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Heart on the Window'를 함께 공연하는 의리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