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빤쮸토끼 게임 아이템 8종 출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협업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빤쮸토끼는 글썽이는 눈망울과 두툼한 입술을 가진 분홍색 토끼 캐릭터로, 대충 그린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튜브 애니메이션에 등장해 매번 안타까울 정도로 불운할 일을 겪는 모습으로 일본과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빤쮸토끼를 모티브로 한 의상 세트, 머리탈, 낙하산, 헬멧, 배낭, 총기 등 총 8종이다. 아이템은 3월 14일까지 빤쮸토끼 이벤트 상자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사진=해긴) ■ 해긴 ‘플레이투게더’ 스팀으로 즐긴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같은 풍경의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코스튬, 가구, 탈 것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전세계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등 미니게임을 펼치고 낚시와 캠핑, 요리, 홈파티, 펫 키우기 등 다양한 취미활동도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팀 ’플레이투게더‘는 기존의 모바일 버전 게임과 연결되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PC와 모바일 환경 어디에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2021년 4월 모바일로 출시된 ‘플레이투게더'는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새해 첫 업데이트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새해 첫 업데이트로 메인 스토리 8장 및 온천 시스템의 신규 장소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인 스토리 8장 ‘사랑의 진화극’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세이비어가 사랑의 힘을 증명해 나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7장 에피소드 ‘신탁 협주곡’의 노멀 버전 클리어 시 개방된다. 온천 시스템에서는 신규 장소 ‘온천의 방’을 추가했으며 성흔 ‘셀레스티나’와 ‘극염’의 온천 스킨을 출시했다. 극염의 스킨은 해당 성흔 극염 업데이트 이후 적용할 수 있다. 온천 시스템은 메인 화면의 신탁부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온천의 방에서 거품을 터뜨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흔과의 호감 교류가 가능하다.

[업데이트]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 등장

백민재 기자 승인 2025.01.14 17:10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빤쮸토끼 게임 아이템 8종 출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협업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빤쮸토끼는 글썽이는 눈망울과 두툼한 입술을 가진 분홍색 토끼 캐릭터로, 대충 그린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튜브 애니메이션에 등장해 매번 안타까울 정도로 불운할 일을 겪는 모습으로 일본과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빤쮸토끼를 모티브로 한 의상 세트, 머리탈, 낙하산, 헬멧, 배낭, 총기 등 총 8종이다. 아이템은 3월 14일까지 빤쮸토끼 이벤트 상자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사진=해긴)

■ 해긴 ‘플레이투게더’ 스팀으로 즐긴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같은 풍경의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코스튬, 가구, 탈 것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전세계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등 미니게임을 펼치고 낚시와 캠핑, 요리, 홈파티, 펫 키우기 등 다양한 취미활동도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팀 ’플레이투게더‘는 기존의 모바일 버전 게임과 연결되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PC와 모바일 환경 어디에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2021년 4월 모바일로 출시된 ‘플레이투게더'는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새해 첫 업데이트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새해 첫 업데이트로 메인 스토리 8장 및 온천 시스템의 신규 장소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인 스토리 8장 ‘사랑의 진화극’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세이비어가 사랑의 힘을 증명해 나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7장 에피소드 ‘신탁 협주곡’의 노멀 버전 클리어 시 개방된다.

온천 시스템에서는 신규 장소 ‘온천의 방’을 추가했으며 성흔 ‘셀레스티나’와 ‘극염’의 온천 스킨을 출시했다. 극염의 스킨은 해당 성흔 극염 업데이트 이후 적용할 수 있다. 온천 시스템은 메인 화면의 신탁부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온천의 방에서 거품을 터뜨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흔과의 호감 교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