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춘천시와 함께 야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춘천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야경 스팟을 소개하고,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4일까지 춘천 지역 여행자에게 최대 3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오는 3월31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숙소 예약 시 춘천시 관광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연계 숙소를 소개한다. 연계 숙소 예약 후 남이섬, 레고랜드, 강촌레일파크 등 13곳 춘천 관광지에서 예약 내역을 제시하면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춘천대교와 소양강 스카이워크 등 야경 핫플도 함께 추천하고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강과 호수, 도시가 어우러진 춘천이야말로 야경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 중 하나”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빛나는 춘천의 밤을 감상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