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미의원 홍대점은 한국기업인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실리프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유앤미의원이 고객 중심의 맞춤형 시술과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실리프팅 분야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유앤미의원 홍대점은 현재까지 실리프팅 1만 건 이상, 쁘띠시술 5만 건 이상을 시행하며 환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높은 재방문율과 고객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지속적인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유앤미의원 홍대점 고성균 원장.(사진=유앤미의원 홍대점)


특히 '민트실리프팅', '캐번실리프팅', '실루엣실리프팅', '원더실리프팅' 등 다양한 실리프팅 시술을 시행하고 있어 고객의 피부 상태와 니즈에 따라 세분화된 시술이 가능하다.

민트실리프팅은 360도 3D 입체돌기를 갖춘 특허받은 녹는 실을 사용하는 시술로, 시술 시간과 회복 기간이 짧은 것이 장점이다. 바쁜 일상으로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에게 적합한 비절개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또 다른 대표 시술인 캐번실리프팅은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동하는 스프링 형태의 녹는 실을 피부에 삽입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꺼진 피부 부위에 볼륨감을 형성함으로써 얼굴 윤곽 및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유앤미의원 홍대점 고성균 원장은 "이번 수상은 수많은 시술 경험과 기술력, 그리고 고객의 신뢰가 만들어낸 결실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