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600만명을 돌파한 T멤버십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자사앱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bhc는 동일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시 4000원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할인 브랜드 목록 내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한 뒤 bhc 자사앱 할인쿠폰 메뉴에서 해당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이번 혜택은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앱을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bhc는 수수료 부담 없이 운영되는 자사앱 기반 혜택이라는 점에서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도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T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bhc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상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