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한 튀김 요리다. ‘레몬 탕수육’은 탕수육을 바삭한 춘권피 튀김 그릇에 담아낸 이색 메뉴다. ‘중식 냉면’은 전복, 문어숙회, 오향장육 등 보양 식재료에 채소와 장아찌를 곁들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 보양 냉면이다.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한식 신메뉴도 출시한다. ‘한국 여름의 맛’을 콘셉트로 무더위 속 기력을 보충해주는 건강식과 입맛을 돋우는 가벼운 술안주를 마련했다. 한방 재료와 보양 육수로 끓인 ‘닭 한마리 전골’과 오징어 초무침에 바삭한 납작만두를 곁들인 ‘오징어 초무침과 납작만두’가 대표 메뉴다. 디저트로는 ‘클래식 팥빙수’와 ‘말차 빙수’를 준비해 라운딩 전후 시원하게 당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매장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골프 트립을 배경으로 세계 각국 이색 메뉴와 한식 메뉴를 통해 골퍼들에게 계절 정취를 담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골프장 식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