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오는 25일부터 4주간 이용객이 급증하는 극성수기를 맞아 매주 금·토·일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이 열리며 게임 참여자들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캔 슬리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제품이 한강수영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마련된 이벤트라는 것이 삼양식품의 설명이다. 본격적인 폭염으로 한강수영장을 찾는 이용객이 크게 늘면서 푸드존 내 삼양식품 판매량은 매주 10~20%씩 증가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잠원·뚝섬 수영장과 잠실·양화·난지 물놀이장 등 총 6곳에서 운영되는 야외수영장 푸드존에서는 특히 ‘삼양라면’, ‘맵탱’ 등 국물 라면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맵탱’은 예상보다 빠른 판매로 준비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세번째 추가 물량까지 투입됐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짜짜로니’가 호응을 얻으며 오픈 1시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에 삼양식품은 메뉴 선택 폭 확대와 삼양식품 전제품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한강수영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한강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용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설 지원에도 나섰다. 컬러풀한 파라솔과 선베드, 테이블, 드럼통 스탠딩 테이블 등 휴식시설을 지원하고 각 수영장에 포토존을 조성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먹는 즐거움을 넘어 직접 체험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의 재미를 더했다”며 “더위를 날릴 놀이 요소와 수영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경품까지 마련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