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델리퀸)


무더위 속에서 입맛을 잃기 쉽다. 이런 때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중독성 강한 화끈한 자극을 주는 음식이 생각난다.

신선생닭&가정간편식 전문 프랜차이즈 ㈜델리퀸(대표 하충효)은 여름을 맞아, 오는 29일 국내산 무뼈닭발과 쭈꾸미를 매콤하게 조합한 간편식 신제품 '辛화난쭈발'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辛화난쭈발'은 매콤한 특제 양념으로 조리된 쫄득한 무뼈닭발과 쫄깃한 쭈꾸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식사 대용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취향에 따라 채소나 치즈사리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델리퀸)


1팩 500g의 구성으로 2인 기준에 적합하고, 프라이팬에 약 8분간 볶기만 하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유한회사 '해성푸드'와 공동 개발 및 제조를 진행했다. '델리퀸'은 유통을 맡는다.

하충효 델리퀸 대표는 "기존의 무뼈닭발 제품에 대한 아쉬움을 보완하기 위해, 쫄깃한 쭈꾸미를 더해 식감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며 "속까지 양념이 배어든 양념육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의 입맛을 제대로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辛화난쭈발'은 전국 델리퀸 가맹점 및 공식 온라인몰(델리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고객센터(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델리퀸'은 체리부로에서 가공한 신선한 생닭과 닭고기 원료를 사용해 사양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을 제공하며 건강한 먹거리 중심의 '헬스케어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