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3대가 덕을 쌓아야 먹을 수 있다는' 하겐다즈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밈(Meme·온라인 유행 콘텐츠)’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단단하게 얼어 있어 칼로 자르기 어려운 ‘강철 케이크’라는 별명과 함께 녹기를 기다리는 후기들이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러한 소비자 반응에 주목해 자르지 않고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를 출시했다.
하겐다즈 ‘조각 모둠 케이크’는 미리 커팅 된 8조각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하겐다즈 베스트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와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도 더했다. 스트로베리 플레이버는 하겐다즈 창립자가 약 6년에 걸쳐 찾아낸 최상급 딸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리얼 크림 속 풍부한 리얼 딸기로 진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초콜릿 플레이버는 기본 원재료에 프리미엄 카카오가 더해져 리얼 크림과 어우러진 깊고 균형 잡힌 초콜릿 풍미를 자랑한다.
두 가지 플레이버 모두 과하지 않은 단맛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편의성을 높인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는 현재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팡 로켓프레시 배송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주문 후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급하게 디저트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홈 파티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과일, 쿠키, 초콜릿 등을 활용해 나만의 DIY 케이크로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하겐다즈 케이크가 선물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퀄리티에 편의성을 더해 ‘나를 위한 홈 디저트’는 물론, 격식 있는 손님 맞이용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