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성장 시스템 추가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성장 시스템 '장신구'가 추가된다. '장신구'에는 랜덤으로 옵션이 부여되며 옵션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기존 4종의 장비와 2종의 장신구 조합을 통해 서번트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 피 세력 소속의 전사 서번트 '프라우스'가 추가된다. '프라우스'는 민첩성이 높은 캐릭터로 공격 면역 상태로 전투에 돌입해 초반 기선을 제압하는데 유용하다. 범위 내 모든 적들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공격당한 적들은 일시적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없게 만들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회색 기사단' 등장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및 메인 스토리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회색기사단 G.S'가 추가된다. '회색기사단 G.S'는 'G.S'의 이격 캐릭터로, 비프로스트 레인저 출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회영승천무'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잿빛의 맹세'를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스토리 47장 '회색의 기사단'을 공개했다. 또한 캐릭터 '한조'와 '제인 쇼어' 2종은 이너브레이크로 발현돼 보다 강력한 성장이 가능해졌다. 또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15가 열리며, 이용자는 '코스모스 디스크 이벤트'를 통해 '디스크 주화'를 모아 교환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