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hy가 정기구독 경쟁력을 활용한 ‘프레딧 정기구독 대(對)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hy만의 정기배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올바른 건강관리 습관 형성을 돕고 구독 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리는 것이 목표다.
hy는 ‘프레딧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자체 배송 조직인 ‘프레시 매니저’와 전국 단위 물류 시스템을 활용해 발효유, 간편식, 식자재 등 다양한 품목을 무료 배송한다. 고객은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배송 주기 설정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상반기에는 건강기능식품 정기구독 제도 ‘월간 영양’을 선보였다.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신규 고객 선착순 9만명에게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리브 유산균 플러스 이뮨(1개월 분)’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 140만원 상당 사은품을 0원에 구매 가능한 래플 응모권을 지급한다. 고객은 생활가전, 주방용품 등 원하는 경품 9종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무작위 추첨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9월부터 10월까지 매주 600명의 정기구독 고객을 추첨해 총 6000명에게 프레딧 제품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예원 hy플랫폼CM팀 담당은 “hy는 오랜 기간 쌓아온 정기배송 노하우로 구독 서비스의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며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만들어 온 hy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