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가 추석선물로 찾아온다.

(자료=동원참치 SNS)

최근 동원F&B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출시했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지난 7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할 당시 40초만에 1000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동원F&B는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고추참치 등을 조합한 다양한 진 에디션 선물세트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동원F&B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환경에 맞춰 제품 구성, 포장 등을 새롭게 한 선물세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40년 이상 명절 선물세트 트렌드를 이끌어 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