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요스타)

요스타 '명일방주', 신규 이벤트 '중생의 여정' 실시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중생의 여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 ▲성당을 향한 눈길 ▲신과의 만남 ▲고이 잠드소서 등 3종이 순차 개방된다. 이용자는 임무를 완료하면 6성 오퍼레이터 '산크타 믹사파라토', 재화 '은총의 쪽쪽이' 등을 받는다. 획득한 '은총의 쪽쪽이'는 6성 '산크타 믹사파라토'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르무엔', '산크타 믹사파라토'와 5성 '그레이스베어러', 1성 'CONFESS-47' 등 5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등장한다.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는 초창기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6성 '엑시아'가 한층 강력하게 진화한 오퍼레이터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 가능하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 등장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는 시즈를 비롯한 뫼비우스 우주를 설계한 마스터 중 한 명으로, 안타리아 창조주 13 암흑신 중 하나인 '음모의 신'이다. 이 캐릭터는 전투 시 초필살기 '헬 게이즈'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마에라드의 시선'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를 공개했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안타리아'의 명운이 걸린 가운데 '흑태자'가 궁극의 마장기 '아스모데우스'를 깨워 고향으로 떠나려는 신들의 방주 '오딧세이'를 뒤쫒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35장과 36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18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