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고함량 멀티비타민 드링크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비타민C 1,000mg(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0%)을 포함해 총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D, 나이아신, 비오틴, 아연 등이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해 하루 한 병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30mL 용량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은 이번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출시하고 향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를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1월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4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2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간편한 건강 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부터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까지 폭넓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500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당류·칼로리가 없는 ‘비타500 제로(ZERO)’, 젊은 여성을 겨냥한 성분과 인기 캐릭터까지 접목한 ‘비타500 콜라겐X잔망루피 에디션’, 로열젤리펩타이드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담은 ‘비타500 로열폴리스’, 전해질 성분을 더한 ‘비타500 이온킥’ 등을 선보이며 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