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특별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보인다. 판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선착순 총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의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인 ‘이달의 신생활’을 통해 진행된다. ‘이달의 신생활’은 생활밀착형 서비스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용적인 서비스를 파격가에 선보이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확대로 ‘집콕족’이 늘면서 각종 게임 수요가 증가하는 분위기를 반영해 기획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정식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G마켓이 100원 딜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G마켓)
100원에 판매하는 ‘A3: 스틸얼라이브’ 특별 패키지는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핫딜패키지 65% 할인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아이템’은 20만 골드, 중급 가호의 깃털 10개, 일반 무기/방어구 강화석 10개, 일반 장신구 강화석 10개가 포함되며, 무료 지급된다. ‘핫딜패키지 65% 할인권’은 영롱한 소울스타 11개와 빛나는 소울스타 11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추후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이외에도 게임 유저를 위한 G마켓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다. 게임 진행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총 30만명에게 ‘G마켓 3천원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최대 1만원 할인되는 ‘G마켓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이달의신생활’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팀 조한진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여가 생활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 넷마블과 함께 이달의 신생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게임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