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유해물질이 많아지는 외부환경에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에 눈길이 간다.
마몽드가 수분 진정 크림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출시를 29일 알렸다.
현대인들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경우가 많다. 이번 제품은 이 같은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마몽드가 수분 진정 크림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출시를 29일 알렸다. (사진=마몽드)
블루 캐모마일이라 불리는 꽃의 정확한 이름은 저먼 캐모마일이다. 이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푸른 색을 띄어 '블루 캐모마일'이란 별칭으로 불리며, 피부 진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제품은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외부의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X블루아줄렌™은 다양한 피부 유효성분들과 함께 구성한 ‘아줄렌 복합체’ 형태로 크림에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더 뛰어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줄렌 캡슐’로 성분을 감쌌기 때문에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촉촉함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는 수분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를 완료했다. 7가지 성분 동물성 원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합성색소, peg계면활성제, 파라벤
을 배제(7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디비전 송진아 상무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이나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분 진정 크림"이라며 "블루 캐모마일의 힘을 담은 신제품이 많은 고객 분들에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