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브랜드별로 웹사이트를 별도로 만드는 움직임이 산업계 전반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대웅제약이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최대 33% 가격 할인과 무료 체험키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강 정보와 제품 구매, 이벤트 등 소비자의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강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불소치약이 필요한 이유부터 가족의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선택법 등 구강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을 사용해보지 않은 소비자는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 사용 후기를 읽어보며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 웹사이트 페이지(사진=대웅제약)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다. 소비자가 웹사이트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4가지의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 중 하나라도 구입하면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체험키트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구매 금액을 100% 환불한다. 체험키트는 어린이를 위한 2단계 ‘키즈’와 성인을 위한 4단계 ‘마스터’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된다.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4단계의 멤버십이 적용된다. 결제금액의 일부가 적립금으로 적립돼 추후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대웅제약 전가연 덴티가드랩 PM은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구강 건강 정보를 제공하며 구강생애주기에 맞춘 구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나갈 계획”리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덴티가드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쉽게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티가드랩’은 구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과 대웅제약이 공동 개발한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이다. 구강생애주기별로 1~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