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신뢰를 높이는 요소로는 단연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의 후기가 꼽힌다. 특히 화장품업계는 소비자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달바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기업 ㈜비모뉴먼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효과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리얼 후기가 지속적으로 생산되며 인기가 입증되고 있다.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와 동영상 플랫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로 대표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타고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강남구 삼성동 옥외광고 이미지(사진=㈜비모뉴먼트) 이들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움과 간편함을 추구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수분 에센스와 세럼의 황금비율로 영양을 공급하는 ‘미스트 세럼’과 백탁·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이 주력 상품이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CIS권역을 포함한 20개국에 수출 중인 점도 눈길을 끈다. 기술력과 효과, 트렌디함까지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들은 또 현지 직영 몰 오픈, 현지 에이전시 계약으로 파트너십 체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뢰와 만족도를 높인 프로그램으로 해외 유통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달바의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 “만족도 높은 국내외 코스메틱 시장 개척을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고 리뉴얼 하는 편”이라며 “소비자 의견을 더해 만족도를 높인 제품력 덕분에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비주얼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얼 후기로 제품력 입증’ 달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통망 강화 나서

한국 화장품의 세게적 위상 강화할 것
효과 직접 경험 소비자 입소문 효과로 성장 가속화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5.22 14:56 의견 0

제품의 신뢰를 높이는 요소로는 단연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의 후기가 꼽힌다. 특히 화장품업계는 소비자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달바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기업 ㈜비모뉴먼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효과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리얼 후기가 지속적으로 생산되며 인기가 입증되고 있다.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와 동영상 플랫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로 대표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타고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강남구 삼성동 옥외광고 이미지(사진=㈜비모뉴먼트)


이들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움과 간편함을 추구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수분 에센스와 세럼의 황금비율로 영양을 공급하는 ‘미스트 세럼’과 백탁·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이 주력 상품이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CIS권역을 포함한 20개국에 수출 중인 점도 눈길을 끈다. 기술력과 효과, 트렌디함까지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들은 또 현지 직영 몰 오픈, 현지 에이전시 계약으로 파트너십 체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뢰와 만족도를 높인 프로그램으로 해외 유통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달바의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 “만족도 높은 국내외 코스메틱 시장 개척을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고 리뉴얼 하는 편”이라며 “소비자 의견을 더해 만족도를 높인 제품력 덕분에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비주얼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