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봄/여름(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모두띠는 인디텍스(Inditex)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성, 남성, 아동 라인을 보유한 의류 브랜드다. SSG닷컴에는 지난 2017년 9월 단독 입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종 전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행사 기간은 보유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SSG닷컴은 ‘마시모두띠’ 물량을 최대한 확보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와 글로벌 패션 시장이 동반 침체기를 맞아 유명의류기업들이 판매전략을 수정하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 상대적으로 방역이 잘 이뤄지고 있는 한국 시장에 집중해 마케팅을 전개하는 해외 브랜드가 늘고 있는 추세다. SSG닷컴이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봄/여름(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여성 의류 600종, 남성 의류 300종, 키즈 100종 등 총 100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시즌 베스트 상품 및 한정 판매 상품 등을 포함해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린넨 쇼트 재킷’을 36% 할인한 8만9000원에, ‘하이라이즈 플레어 진’은 34% 할인한 6만5000원에 판매한다. ‘홀터 넥 플루이드 미디 드레스’도 30% 할인한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올 1~5월 ‘마시모두띠’ 온라인 매출 상승률은 전년 동기 대비 20%에 달하는 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20 S/S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했고 다량의 재고를 확보해 놓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꾸준히 단독 입점시키며 ‘패션 종가’ 명맥을 잇고 있다. 올 상반기 ‘셍레브(Senreve)’와 식스티에잇(6IXTY8IGHT)‘ 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였으며 스페인 주얼리 브랜드 ‘피디파올라(PDPAOLA)’ 등도 최근부터 판매 중이다.

"한국서 안전하게 글로벌 의류를 만나세요" SSG닷컴, ‘마시모두띠’ 시즌오프 행사 열어

1000여종 전 상품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코로나 방역 이뤄지는 한국 시장 상황 고려한 마케팅

심영범 기자 승인 2020.06.11 11:25 의견 0

SSG닷컴이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봄/여름(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모두띠는 인디텍스(Inditex)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성, 남성, 아동 라인을 보유한 의류 브랜드다. SSG닷컴에는 지난 2017년 9월 단독 입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종 전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행사 기간은 보유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SSG닷컴은 ‘마시모두띠’ 물량을 최대한 확보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와 글로벌 패션 시장이 동반 침체기를 맞아 유명의류기업들이 판매전략을 수정하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 상대적으로 방역이 잘 이뤄지고 있는 한국 시장에 집중해 마케팅을 전개하는 해외 브랜드가 늘고 있는 추세다.

SSG닷컴이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봄/여름(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여성 의류 600종, 남성 의류 300종, 키즈 100종 등 총 100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시즌 베스트 상품 및 한정 판매 상품 등을 포함해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린넨 쇼트 재킷’을 36% 할인한 8만9000원에, ‘하이라이즈 플레어 진’은 34% 할인한 6만5000원에 판매한다. ‘홀터 넥 플루이드 미디 드레스’도 30% 할인한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올 1~5월 ‘마시모두띠’ 온라인 매출 상승률은 전년 동기 대비 20%에 달하는 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20 S/S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했고 다량의 재고를 확보해 놓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꾸준히 단독 입점시키며 ‘패션 종가’ 명맥을 잇고 있다. 올 상반기 ‘셍레브(Senreve)’와 식스티에잇(6IXTY8IGHT)‘ 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였으며 스페인 주얼리 브랜드 ‘피디파올라(PDPAOLA)’ 등도 최근부터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