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여름철 3복 시즌에 무더위 속 기다림 없이 주문이 가능한 롯데GRS 통합 외식 앱 ‘롯데잇츠(LOTTE EATZ)’ 주문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잇츠의 줄서지 않고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한 “잇츠오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7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너겟 디저트 제품을 모두 증정하며, 이중 매장당 2명을 추첨해 기간 중 치즈인더에그, 1인 혼닭 메뉴를 제공한다.
롯데리아의 3복 디저트 무료 증정 이벤트는 초복(7월15일부터 17일), 중복(7월25일부터 27일), 말복(8월14일부터 16일까지) 복날 해당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잇츠오더 주문 고객 대상에 한해 운영한다.
롯데리아가 롯데GRS 통합 외식 앱 ‘롯데잇츠(LOTTE EATZ)’ 주문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롯데GRS)
또한 롯데잇츠에서는 매월 5일, 15일 25일을 오! 잇츠데이로 운영해 다운로드 쿠폰 및 세트 업그레이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15일부터 24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핫크리스피버거와 더블X2버거 Set Up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복날 맞이 디저트 증정 이벤트는 복날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디저트 제품 증정으로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운영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