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날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이다. 7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 9000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편도 1만9000원부터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7.17 14:13 의견 0

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날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이다. 7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 9000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