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   [뷰어스=김희윤 기자] 야구선수 저스틴 벌랜더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인 케이트 업튼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모델 겸 배우인 케이트 업튼은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그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은 감탄을 자아낸다.  벌랜더와 케이트 업튼은 지난해 약혼한 사이다. 그간 여러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연인 사이임을 공개하며 서로를 응원해주고 있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2일 벌랜더가 참여한 ‘2017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7차전’ 경기를 보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케이트 업튼, 터질 듯한 볼륨감..이거 실화?

김희윤 기자 승인 2017.11.02 16:16 | 최종 수정 2135.09.04 00:00 의견 0
(사진=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
(사진=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

 

[뷰어스=김희윤 기자] 야구선수 저스틴 벌랜더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인 케이트 업튼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모델 겸 배우인 케이트 업튼은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그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은 감탄을 자아낸다. 

벌랜더와 케이트 업튼은 지난해 약혼한 사이다. 그간 여러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연인 사이임을 공개하며 서로를 응원해주고 있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2일 벌랜더가 참여한 ‘2017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7차전’ 경기를 보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