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사진=도로시컴퍼니)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신승훈의 뮤즈 신예 로시(Rothy)가 30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커밍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거울을 바라보는 로시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거울에는 로시의 모습 아닌 '셰이프 오브 로시 18/08/30 릴리즈'(Shape of Rothy 18/08/30 Release)의 문구로 데뷔일과 앨범명을 공개하며 데뷔를 공식화했다. 데뷔앨범 '셰이프 오브 로시'는 로시의 형태나 모양을 뜻한다. 이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로시가 자신만의 색깔과 형태를 지닌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특히 로시는 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이 발굴해 제작한 첫 여자 솔로가수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스타즈'(Stars)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술래'를 통해 꿈과 자아를 찾아가는 소녀의 성장스토리를 내세워 공감과 위로를 건넨 로시는 청순한 비주얼과 개성있는 음색,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신승훈 뮤즈' 로시, 오는 30일 정식 데뷔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8.20 16:47 | 최종 수정 2137.04.08 00:00 의견 0
로시(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사진=도로시컴퍼니)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신승훈의 뮤즈 신예 로시(Rothy)가 30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커밍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거울을 바라보는 로시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거울에는 로시의 모습 아닌 '셰이프 오브 로시 18/08/30 릴리즈'(Shape of Rothy 18/08/30 Release)의 문구로 데뷔일과 앨범명을 공개하며 데뷔를 공식화했다.

데뷔앨범 '셰이프 오브 로시'는 로시의 형태나 모양을 뜻한다. 이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로시가 자신만의 색깔과 형태를 지닌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특히 로시는 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이 발굴해 제작한 첫 여자 솔로가수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스타즈'(Stars)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술래'를 통해 꿈과 자아를 찾아가는 소녀의 성장스토리를 내세워 공감과 위로를 건넨 로시는 청순한 비주얼과 개성있는 음색,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