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의 ‘굽네 UFO 퐁듀’가 한정 판매된다.
굽네치킨은 “2가지 맛 치킨을 황금비율 치즈 퐁듀에 찍어 즐길 수 있도록 한 '굽네 UFO 퐁듀'를 서울 양천구 염창역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굽네 UFO 퐁듀’는 굽네치킨 해외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제품으로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굽네치킨 염창역점에서 선보이게 됐다. 특히 굽네치킨 베트남 호치민점은 ‘굽네 UFO 퐁듀’의 흥행으로 지난 5월 매출이 전월대비 260% 상승했다.
‘굽네 UFO 퐁듀’는 오븐에 구운 굽네치킨을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황금비율로 녹여낸 치즈 퐁듀에 찍어 돌돌 말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굽네 볼케이노와 고추바사삭 치킨 2종 중 취향에 따라 치킨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입에 먹기 간편한 닭날개 부위인 윙과 봉 부위에 한해 구성했다.
또 UFO를 연상시키는 원형 철판에 제공돼 먹는 즐거움 뿐 아니라 시각적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철판과 함께 제공돼 오랜 시간 따뜻한 치킨을 맛 볼 수 있다. 굽네치킨은 ‘굽네 UFO 퐁듀’ 염창역점 한정 출시를 기념해 시식체험단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히고 굽네치킨을 보다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굽네 UFO 퐁듀’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개발 및 서비스를 강화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