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매일 2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매일 2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점 지원을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투썸은 지난 해 12월부터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재 배달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패키지 개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11월18일부터 24일까지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주문 가능한 매장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과 가맹점들을 위한 새로운 채널 개발과 프로모션 활성화 등에 힘을 쏟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로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