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R:EVOLUTION’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퀵던전’에 등장하지 않았던 신규 맵과 몬스터를 추가하고 몬스터에 타입을 부여해 다양한 공략으로 사냥의 재미를 더했다. 또 일정 확률로 맵 또는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퀵던전 나가기 동의/예약’ 기능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델크레비스’ 지역에 신규 보스레이드도 추가했다. 레이드를 완수하면 ‘보스 스톤’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획득한 ‘보스 스톤’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스킬창’에 ‘버튼 조합’ 기능을 추가해 3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버튼 조합’은 최대 7개 세트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버튼 사용 시 등록된 스킬들이 순차적으로 발동된다.
이 밖에도 신규 화폐 단위 ‘젬’ 추가, 직업 밸런스 조정, ‘미션북’, ‘퓨플시스템’ 등 유저 가이드 개선 등 다방면으로 개선을 진행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퀵던전’을 10회 이상 완수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 100명)’, ‘아스가르드 마우스 장패드(70명)’, ‘넥슨캐시(3만 원, 30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공략게시판’에 자신만의 퀵던전 공략법과 플레이 팁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 10명/ 5만 원, 5명/ 10만 원, 1명)’, ‘아스가르드 마우스 장패드(30명)’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