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세 번째 정규 시즌 ‘BLOODED RHAPSODY’를 선보이고 신규 시즌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즌2 ‘북풍’에 이어 4달 만에 공개된 ‘BLOODED RHAPSODY’는 신규 국가인 왕국 ‘세인트 웨스트’를 배경으로 ‘존 돈크’ 및 ‘캐리’, ‘네메리스’ 등의 새로운 인물이 등장, 주인공 ‘제온’과 그 일행이 모험을 통해 겪는 다양한 이야기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시즌3 개막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의 첫 단락인 챕터15를 오픈하고, 유저 계정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하는 한편 신규 캐릭터인 ‘존 돈크’, ‘캐리’, ‘네메리스’에 대해 다음달 4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게임즈는 시즌3 ‘BLOODED RHAPSODY’ 개막을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 참여 유저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 및 ‘3,000 제스’, ‘염색쿠폰 100개’, ‘뮤 5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11일까지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기간 중 7일간 접속할 시 ‘전용 무기 선택권’을 선물하며, 다음달 25일까지 매일 1회에 걸쳐 11회 고급 영입을 최대 10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BLOODED RHAPSODY’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세 번째 정규 시즌 'BLOODED RHAPSODY' 개막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1.29 10:33 의견 0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세 번째 정규 시즌 ‘BLOODED RHAPSODY’를 선보이고 신규 시즌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즌2 ‘북풍’에 이어 4달 만에 공개된 ‘BLOODED RHAPSODY’는 신규 국가인 왕국 ‘세인트 웨스트’를 배경으로 ‘존 돈크’ 및 ‘캐리’, ‘네메리스’ 등의 새로운 인물이 등장, 주인공 ‘제온’과 그 일행이 모험을 통해 겪는 다양한 이야기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시즌3 개막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의 첫 단락인 챕터15를 오픈하고, 유저 계정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하는 한편 신규 캐릭터인 ‘존 돈크’, ‘캐리’, ‘네메리스’에 대해 다음달 4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게임즈는 시즌3 ‘BLOODED RHAPSODY’ 개막을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 참여 유저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 및 ‘3,000 제스’, ‘염색쿠폰 100개’, ‘뮤 5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11일까지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기간 중 7일간 접속할 시 ‘전용 무기 선택권’을 선물하며, 다음달 25일까지 매일 1회에 걸쳐 11회 고급 영입을 최대 10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BLOODED RHAPSODY’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