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그 시절 우리의 발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하트 모양의 ‘사물함 자물쇠’와 ‘핑크 발렌타인’ 프로필 테두리 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콘셉트의 아이템과 더불어 남자 주인공 캐릭터들의 4인 4색 로맨스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 내 또다른 세계관의 몽환정원 part 1.”학원물의 법칙” 확장형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간 하우스메이트들과의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 주인공 4인의 개별 스테이지가 각각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영원 조각을 모아 아름답고 달콤한 일러스트 배경의 ‘밸런타인데이 한정 영원’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컴투스는 앞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이 등장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 고백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다.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인 4색의 매력적인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달콤한 분위기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영상은 컴투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