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최대 70% 할인 ‘컬리 페스타’ 진행(자료=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오는 31일까지 3주간 100% 당첨 랜덤박스, 최대 70% 할인 일일특가 등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 ‘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컬리 페스타’는 마켓컬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쇼핑 행사다. 100% 당첨 랜덤박스, 90% 할인 럭키 드로우, 최대 70% 할인 일일특가, 컬리 추천템 100종, 친구 초대 더블 적립금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100% 당첨 랜덤박스는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확률로 당첨되는 쿠폰을 매일 제공하는 이벤트다. 적립금 20만원 부여, 장바구니 90% 할인, 인기상품 100원딜 쿠폰 등 마켓컬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2시 추첨을 통해 하루 최대 100명에게 특가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각 요일별로 다르게 구성되는 럭키드로우 경품을 9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쿠첸 전기 밥솥(48만 원대), 발뮤다 토스터(33만 원대), 네스프레소 버츄오 (29만 원대), 스타우브 아시아볼(27만 원대) 등을 지정된 요일에 맞춰 준비할 예정이다.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일일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특가 선물을 공개하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맛집을 고스란히 옮긴 RMR, 생필품만 엄선한 컬리 마트, 마켓컬리의 상품 노하우를 담은 PB 컬리스 등 추천 상품 100종을 한데 모은 기획전도 선보인다.
이 외에 추천 이벤트 적립금도 상향 지급한다. 추천을 통해 가입한 친구의 첫 배송이 완료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친구 초대 적립금을 기존 5천원의 2배인 1만원으로 높여 제공(선착순 2만 명 대상)한다. 카드 결제 혜택도 있다. 기획전 기간 내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삼성, KB국민카드로 6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을, 우리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을 즉시 할인한다.
브랜디,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시작(자료=브랜디)
여성 쇼핑앱 브랜디도 이벤트에 참여한 스토어를 즐겨찾기만 해도 전 고객 대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평일 이벤트 응모를 통해 99% 할인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브랜디는 ‘즐찾하면 쿠폰팡팡’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이 개별 스토어를 즐겨찾기(즐찾) 하면 해당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시에 쿠폰을 쓸 수 있는 스토어 30개가 공개되고, 고객들은 취향에 맞는 스토어를 골라 즐겨찾기에 추가만 하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일 99% 특별할인 찬스 입장권’ 이벤트는 평일 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에 새롭게 공개되는 입장코드를 확인한 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99% 할인된 가격에 행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99% 할인 라운지’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브랜디 유닛 마케팅실 유일선 실장은 “봄 시즌을 맞아 MZ세대가 오프라인 쇼핑에 대한 부담 없이 자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브랜디 쇼핑앱에 다양한 쿠폰과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패션뿐 아니라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확대한 만큼 취향 맞춤형 쇼핑을 더욱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