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공식 모델로 활약 중인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021년 '베스트 나인' 1위를 휩쓸며 최고의 광고모델임을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베스트 나인'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1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 9장을 골라주는 연말결산 프로그램이다. 그 중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나선 ‘삼성모바일(Samsungmobile)’ 계정에서 뷔는 총 351장의 포스트 중 ‘좋아요’ 전체 1위에 올랐다.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다.
(자료=빅히트 뮤직)
스포츠의류 ‘휠라(Fila)’에서도 뷔의 개인 광고컷은 가장 높은 ‘좋아요’를 기록했다. 착용제품 품절 및 베스트셀러 등극에 이어 공식계정의 광고사진에서도 최고 인기남에 등극한 것.
첫 주류 광고브랜드인 ‘클라우드 맥주(Klaudbeer)’, 의료기기 ‘바디프렌드(Bodyfriend)’, ‘롯데제과(Lotte_cf)’에서도 뷔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개인 컷으로 베스트 나인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올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은 한국 연예인 최초로 1000만 ‘좋아요’를 기록한 뷔의 ‘Butter Concept Photo version 1’ 콘셉트 포토다. 뷔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멤버들이 데뷔 8년 만에 첫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을 때도 뷔는 폭발적인 인기로 멤버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기록했다. 계정 공개 후 세계 최단기록인 43분 만에 100만명, 4시간 52분 만에 1000만명의 팔로워를 돌파한 뷔는 기네스 세계기록 공식인증까지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