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다.
(자료=@BTS_twt)
지난 6일 지민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유 해시태그 ‘JIMIN’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오는 3월 10일과 12일, 13일 총 3일에 걸쳐 열리는 'PTD_ON_STAGE_SEOUL' 공연을 앞두고 ‘D-4 조금만 기다려요’, ‘#우리함께라면_허락은필요없어’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지민은 디즈니 프린스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미모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BTS_twt)
짙은 웨이브 흑발에 대비되는 희고 투명한 피부에 도톰하고 붉은 입술, 매력적인 이목구비로 초동안 미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크고 시원한 무쌍인 지민의 눈은 특유의 나른하고 신비로운 눈빛 발산으로 팬들을 심장을 제대로 강타했다.
특히, 블랙 브이넥 셔츠를 착용해 길고 우아한 목선을 드러내 쇄골 미남의 면모를 발산, 철저한 자기 관리를 보여주는 날렵하고 샤프한 턱선까지 단 2장의 사진으로 팬들을 열광케하며 콘서트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고조시켰다.
(자료=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이에 팬들은 "드디어 무대위 지민이 본다", "셀카 보니 기대감 더 폭발", "진짜 만난다니 심장이 터질 것 같아", "우리 행복한 추억 만들어요" 같은 반응을 보이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다.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Jiminie'와 'PARK JIMIN', 'His hair'가 올랐으며 ‘지민아아’, ‘우리지민’, ‘JIMIN JIMIN’, ‘BTSJIMIN’ 등 24개 이상의 키워드가 순식간에 트렌딩되며 ‘트위터 황제’의 면모를 실감케 했다.
한편, 2년 6개월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게 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무대 제왕으로 불리는 지민이 한국 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무대를 장식할 지에 대한 기대감이 잠실종합운동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