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2년 반만의 한국 콘서트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막을 내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공연에서 뷔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콘서트의 포문을 연 ‘온’, ‘Fire’, ‘쩔어’ 무대에서 뷔는 모든 것을 쏟아 부을 듯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자작곡 ‘블루 앤 그레이’ 무대에서는 오프닝과 엔딩을 맡아 특유의 깊고 소울풀한 저음으로 감성 충만한 무대를 이끌었고, 이어지는 ‘블랙 스완’ 무대에서는 손끝 처리까지 완벽한 아름다운 군무의 흑조로 변신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관 라이브 뷰잉으로 실황 중계된 3일 간의 콘서트 기간 동안,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BTS 멤버로 트렌드를 올킬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공연 내내 시선을 강탈한 뷔의 국보급 비주얼과 남성적인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본투비 스타의 아우라, 독보적 표현력의 무대 존재감과 천재적인 애드립이 더해진 퍼포먼스는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이 날 콘서트 엔딩멘트에서 “제가 여러분을 한 번도 사랑 받지 않은 것처럼 사랑해 보겠습니다”라며 달달한 사랑고백을 날려 전세계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콘서트가 끝날 때마다 뷔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무대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공유했다. 무대 위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분출시키는 찰나의 뷔를 담은 사진들은 모두 24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10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최고의 존재감’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3.15 08:33 의견 0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2년 반만의 한국 콘서트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막을 내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공연에서 뷔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콘서트의 포문을 연 ‘온’, ‘Fire’, ‘쩔어’ 무대에서 뷔는 모든 것을 쏟아 부을 듯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자작곡 ‘블루 앤 그레이’ 무대에서는 오프닝과 엔딩을 맡아 특유의 깊고 소울풀한 저음으로 감성 충만한 무대를 이끌었고, 이어지는 ‘블랙 스완’ 무대에서는 손끝 처리까지 완벽한 아름다운 군무의 흑조로 변신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관 라이브 뷰잉으로 실황 중계된 3일 간의 콘서트 기간 동안,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BTS 멤버로 트렌드를 올킬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공연 내내 시선을 강탈한 뷔의 국보급 비주얼과 남성적인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본투비 스타의 아우라, 독보적 표현력의 무대 존재감과 천재적인 애드립이 더해진 퍼포먼스는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이 날 콘서트 엔딩멘트에서 “제가 여러분을 한 번도 사랑 받지 않은 것처럼 사랑해 보겠습니다”라며 달달한 사랑고백을 날려 전세계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콘서트가 끝날 때마다 뷔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무대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공유했다. 무대 위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분출시키는 찰나의 뷔를 담은 사진들은 모두 24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10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