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9일부터 15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함께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 스무디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RTD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 시그니처 와인' 시리즈의 네 번째 공개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시그니처 와인’시리즈의 네 번째 와인으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 시그니처 와인’은 엄선된 와인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롯데칠성음료와 롯데 그룹 유통계열사가 공동 기획했으며, 2020년 말에 첫 선을 보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시작으로 ‘더 슬라우치 쉬라즈’, ‘란 멘시온’까지 총 3종을 운영하고 있었다. 새롭게 ‘롯데 시그니처 와인’으로 선정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이미 국내 와인 전문 동호회에 다수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롯데 시그니처 와인’시리즈에 합류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대량 발주를 통해 미국 현지의 평균 판매가 21.99달러(와인 검색 사이트 ‘비비노’ 기준)와 비슷한 가격대인 24,000원대로 소비자가를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롯데 시그니처 와인’이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와인을 보다 저렴히 구매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이디야커피, RTD 제품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06 08:58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9일부터 15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함께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 스무디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RTD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 시그니처 와인' 시리즈의 네 번째 공개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시그니처 와인’시리즈의 네 번째 와인으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 시그니처 와인’은 엄선된 와인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롯데칠성음료와 롯데 그룹 유통계열사가 공동 기획했으며, 2020년 말에 첫 선을 보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시작으로 ‘더 슬라우치 쉬라즈’, ‘란 멘시온’까지 총 3종을 운영하고 있었다.

새롭게 ‘롯데 시그니처 와인’으로 선정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이미 국내 와인 전문 동호회에 다수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롯데 시그니처 와인’시리즈에 합류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대량 발주를 통해 미국 현지의 평균 판매가 21.99달러(와인 검색 사이트 ‘비비노’ 기준)와 비슷한 가격대인 24,000원대로 소비자가를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롯데 시그니처 와인’이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와인을 보다 저렴히 구매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