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콘셉트 포토에서 궁극의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하는 앨범 ‘Proof’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날 공개한 'Proof' 버전은 편견과 억압을 막아내며 시련의 순간들을 넘어 음악으로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한 방탄소년단의 굳건한 모습을 담았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진은 어두운 배경에서 핀 조명 아래 올 블랙 컬러의 상하의와 목에 실버 체인을 착장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많은 탄흔이 있는 과녁 모양의 두꺼운 방탄 철문 앞에 선 진은 조각 같은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은 여러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고 수많은 순간들을 기록하며 달려온 데뷔 후의 시간을 표현한 듯 시선을 집중하게 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다음날 공개된 사진은 멤버별 클로즈업 샷이다. 진은 푸른 조명이 비추는 공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반듯한 이마와 눈썹에서부터 일자로 뻗어 내려간 시원한 직선 라인의 콧대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냉미남 모먼트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최근 하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진은 고전적이고 도회적인 모습이 잘 어울린다고 밝힌 것처럼 가죽 롱코트와 실버 체인은 진의 수려한 비주얼과 합을 이루며 귀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