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함께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다.
이번에 출시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여름 음료 3종은 스타벅스가 7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사진=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는 오는 15일 여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활용한 ‘더블망고코코넛/요거트’, ‘피치플럼 에이드’, '샤인머스캣 뱅쇼에이드'다.
함께 출시하는 에이드 2종 중 ‘피치플럼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두의 달콤함이 더해진 메뉴로 복숭아 과육과 코코 젤리가 들어가 식감까지 즐거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더카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부터 7월 말까지 더카페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 더카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는 과일 원물을 넣어 더욱 깊은 맛을 내는 게 장점”이라고 말하면서 “특히 호텔 망고 빙수 못지않은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더카페의 망고 스무디 메뉴를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오뚜기)
■ 오뚜기, 뚜껑으로 편리해진 ‘육류양념장’ 3종 출시
오뚜기는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한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육류양념장’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병 형태의 양념으로 소비자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캡이 달린 스파우트팩을 통해 사용 및 보관 용이성을 강화했다”며 “차별화된 신제품을 앞세워, 육류양념장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