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온이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아 ‘202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개척 지원 및 공공기관과의 상생협력 노력,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 소통채널 활성화로 파트너사와의 협업체계 강화 등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커머스업계에서 이번 동반성장 유공 포상을 받은 기업은 롯데온이 유일하다. 롯데온은 지난 2년간 50여개의 공공기관과 제휴를 맺고, 해당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의미로 입점은 물론 상품 홍보 및 판촉 교육까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서울국제발명전시회’를 후원하면서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고객에게 알리고, 새롭게 입점한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우수 상품 메인 화면 노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나영호 롯데온 대표는 "플랫폼과 파트너사가 동반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이번 수상까지 이어지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커머스업계에서는 유일한 수상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롯데온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롯데온, ‘202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서 장관표창 수상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16 17:02 의견 0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아 ‘202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개척 지원 및 공공기관과의 상생협력 노력,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 소통채널 활성화로 파트너사와의 협업체계 강화 등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커머스업계에서 이번 동반성장 유공 포상을 받은 기업은 롯데온이 유일하다.

롯데온은 지난 2년간 50여개의 공공기관과 제휴를 맺고, 해당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의미로 입점은 물론 상품 홍보 및 판촉 교육까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서울국제발명전시회’를 후원하면서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고객에게 알리고, 새롭게 입점한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우수 상품 메인 화면 노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나영호 롯데온 대표는 "플랫폼과 파트너사가 동반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이번 수상까지 이어지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커머스업계에서는 유일한 수상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롯데온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