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방콕점보윙’ TV광고 이미지.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제품 ‘방콕점보윙’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20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태국식 매운 맛이 돋보이는 ‘방콕점보윙’을 선보인다. 올해 교촌의 첫 신제품인 ‘방콕점보윙’은 태국산 통날개를 사용해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동시에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과 태국 향신료가 포함됐다. 교촌은 ‘방콕점보윙’ 출시를 기념해 태국관광청과 함께 교촌치킨 앱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제품 특성을 표현한 씨즐(Sizzle) 연출로 방콕점보윙의 태국식 매운 감칠맛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며 “보다 독특하고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메뉴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콕점보윙’ 광고에서도 교촌만의 노모델 전략이 유지된다. 교촌은 지난 2016년부터 광고에 빅모델을 기용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모델에 의존하기보다 제품 본연의 맛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TV 광고 공개…“노모델 전략 유지”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20 15:39 의견 0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TV광고 이미지.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제품 ‘방콕점보윙’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20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태국식 매운 맛이 돋보이는 ‘방콕점보윙’을 선보인다. 올해 교촌의 첫 신제품인 ‘방콕점보윙’은 태국산 통날개를 사용해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동시에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과 태국 향신료가 포함됐다.

교촌은 ‘방콕점보윙’ 출시를 기념해 태국관광청과 함께 교촌치킨 앱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제품 특성을 표현한 씨즐(Sizzle) 연출로 방콕점보윙의 태국식 매운 감칠맛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며 “보다 독특하고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메뉴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콕점보윙’ 광고에서도 교촌만의 노모델 전략이 유지된다. 교촌은 지난 2016년부터 광고에 빅모델을 기용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모델에 의존하기보다 제품 본연의 맛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