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방콕점보윙’ TV광고 이미지.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제품 ‘방콕점보윙’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20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태국식 매운 맛이 돋보이는 ‘방콕점보윙’을 선보인다. 올해 교촌의 첫 신제품인 ‘방콕점보윙’은 태국산 통날개를 사용해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동시에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과 태국 향신료가 포함됐다.
교촌은 ‘방콕점보윙’ 출시를 기념해 태국관광청과 함께 교촌치킨 앱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제품 특성을 표현한 씨즐(Sizzle) 연출로 방콕점보윙의 태국식 매운 감칠맛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며 “보다 독특하고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메뉴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콕점보윙’ 광고에서도 교촌만의 노모델 전략이 유지된다. 교촌은 지난 2016년부터 광고에 빅모델을 기용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모델에 의존하기보다 제품 본연의 맛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