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구매품질본부장 박정오 상무, 오뚜기 FS사업부장 김정학 상무,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부문장 유제한 혁신리더, 마니커 안정원 대표이사,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물류본부장 김호진 수석이 기념사진 촬영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협력사와의 상생 결의를 다졌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1일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본사에서 ‘교촌 구매윤리 선포식’을 진행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원부자재 협력사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선포식은 급변하는 대내외적 환경 변화 속에서 30여년간 지켜온 교촌의 경영철학인 정도·상생·책임의 정신을 되새겨 협력사와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촌은 구매윤리헌장을 발표하고, 구성원에게 구매윤리 의식 제고 및 협력사와의 상호 신뢰 문화 구축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교촌은 선포식에 앞서 상생의 구매 실천을 내실화하기 위해 ‘교촌 구매윤리 지침서’를 발간하기도 했다. 향후 경영 비전과 구매윤리헌장은 물론 각각의 이해관계 안에서 올바른 결정을 도울 구매윤리 가이드 및 행동 기준 Q&A를 구체적으로 담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경영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더불어 성장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상생”이라며 “교촌의 구성원은 기업 윤리와 깨끗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가맹점, 협력사와 서로 도와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그룹, 협력사와 상생 결의…‘교촌 구매윤리 선포식’ 개최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22 16:22 의견 0
(사진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구매품질본부장 박정오 상무, 오뚜기 FS사업부장 김정학 상무,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부문장 유제한 혁신리더, 마니커 안정원 대표이사, 교촌에프앤비 전략구매물류사업부문 물류본부장 김호진 수석이 기념사진 촬영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협력사와의 상생 결의를 다졌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1일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본사에서 ‘교촌 구매윤리 선포식’을 진행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원부자재 협력사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선포식은 급변하는 대내외적 환경 변화 속에서 30여년간 지켜온 교촌의 경영철학인 정도·상생·책임의 정신을 되새겨 협력사와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촌은 구매윤리헌장을 발표하고, 구성원에게 구매윤리 의식 제고 및 협력사와의 상호 신뢰 문화 구축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교촌은 선포식에 앞서 상생의 구매 실천을 내실화하기 위해 ‘교촌 구매윤리 지침서’를 발간하기도 했다. 향후 경영 비전과 구매윤리헌장은 물론 각각의 이해관계 안에서 올바른 결정을 도울 구매윤리 가이드 및 행동 기준 Q&A를 구체적으로 담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경영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더불어 성장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상생”이라며 “교촌의 구성원은 기업 윤리와 깨끗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가맹점, 협력사와 서로 도와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