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이 올해 진행한 개인 방송 2개가 누적 시청자 수 5000만 명을 돌파했다.
(자료=위버스)
정국이 지난 2월 2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진행한 '잘 지내셨습니까' 개인 라이브 방송이 최근 누적 시청자 수 5650만 명을 넘어섰다. 또 3월 4일 '잠깐'이라는 제목으로 진행한 개인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5260만 명을 기록했다.
(자료=위버스)
이에 정국은 올해 켠 2개의 개인 라이브 방송으로 5000만 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범접 불가한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위버스)
특히 해당 방송은 정국이 자신의 집에서 즐겨 듣는 다양한 노래를 공유하고 최애곡과 신청곡을 받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불러주며 음악적 소통을 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자료=위버스)
정국은 어떠한 음향 효과 없이 노래방 마이크 하나로 완벽한 라이브를 펼치며 귀호강 퍼레이드를 선사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 또한 시청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하는 시간을 선사했다.
(자료=위버스)
이 외에도 정국이 올해 진행한 또 다른 개인 라이브 방송 중 'ㅋㅋㅋㅋㅋㅋㅋㅋ'는 4500만 명, '슈취타'는 2810만 명, '2'는 2600만 명, '3'은 2000만 명 등의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한편, 방송에서 정국이 입고 먹고 사용하는 아이템들은 줄줄이 품절 대란 및 판매 폭주로 이어지고 방송에서 공유한 노래의 원곡자들의 협업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다. 특히 정국이 자체 개발한 레시피 ‘불그리’와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와 글로벌한 화제를 들끓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