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모델이 '원소주 투고' 상품을 보고 있다. (사진=GS25)
편의점 GS25가 ‘원소주 투고(WONSOJU TO GO)’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GS25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원스피리츠 주식회사가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 ‘원소주 투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소주 투고’는 GS25에서만 500만 병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상품 ‘원소주’를 휴대용 파우치 형태로 만든 상품이다. 용량이 100ml로 작아서 휴대하기 좋고 도수도 17도로 낮춰 캠핑, 피크닉,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편하고 가볍게 음용할 수 있다.
GS25는 지난해 원스피리츠 파트너로 ‘원소주’를 단독 판매하며 증류식 소주 신드롬을 만든데 이어 올해 ‘원소주 투고’도 최초로 선보여 가장 트렌디한 주류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효진 GS25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의 가장 트렌디한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와 가장 힙한 술이 된 브랜드 ‘원소주’가 함께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으로 주류 얼리어답터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라며 “고객들이 ‘원소주 투고’로 어떤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갈 지도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