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의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월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한 ‘카누 하우스’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동서식품은 MZ세대 사이에서 ‘여러 팝업스토어 중에서도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약 두 달 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총 6만1597명, 일 평균 방문객 1000여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카누 하우스는 카누의 역사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누리움과 오피스, 홈, 에스프레소 바, 루프탑 등 층마다 콘셉트에 따라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 하우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카누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리고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에 대한 생생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카누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함께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전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성료…6만 명 방문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5.22 12:49 의견 0
동서식품의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월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한 ‘카누 하우스’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동서식품은 MZ세대 사이에서 ‘여러 팝업스토어 중에서도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약 두 달 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총 6만1597명, 일 평균 방문객 1000여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카누 하우스는 카누의 역사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누리움과 오피스, 홈, 에스프레소 바, 루프탑 등 층마다 콘셉트에 따라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 하우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카누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리고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에 대한 생생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카누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함께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전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