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선보인 ‘원신 갤럭시S23 울트라 액세서리 에디션’이 7월 10일 2차 판매 시작 6분 만에 매진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2차 판매는 7월 10일부터 한정 거래 플랫폼 KREAM에서 온라인 판매를 통해 진행됐다. 수량도 1500개를 준비했으나, 판매 시작 6분 만에 완판됐다. 지난 6월 28일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었던 1차 판매도 사전 예약이 시작된 지 5분 만에 품절된 바 있다. 호요버스는 ‘원신’ 유저들의 의견을 경청해 이번 에디션에서는 물 원소 캐릭터 ‘닐루’를 콘셉트로 한 고퀄리티를 액세서리 에디션을 준비했으며, 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에서 최초로 한정 판매가 진행됐다. 한편, 9월 중에는 게임 캐릭터 ‘닐루’의 목소리로 만든 빅스비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원신 삼성 갤럭시S23 울트라 에디션, 판매 6분 만에 완판”

KREAM에서 온라인 판매 시작 6분만에 1500개 판매 수량 매진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7.11 17:50 의견 0
(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선보인 ‘원신 갤럭시S23 울트라 액세서리 에디션’이 7월 10일 2차 판매 시작 6분 만에 매진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2차 판매는 7월 10일부터 한정 거래 플랫폼 KREAM에서 온라인 판매를 통해 진행됐다. 수량도 1500개를 준비했으나, 판매 시작 6분 만에 완판됐다.

지난 6월 28일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었던 1차 판매도 사전 예약이 시작된 지 5분 만에 품절된 바 있다.

호요버스는 ‘원신’ 유저들의 의견을 경청해 이번 에디션에서는 물 원소 캐릭터 ‘닐루’를 콘셉트로 한 고퀄리티를 액세서리 에디션을 준비했으며, 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에서 최초로 한정 판매가 진행됐다.

한편, 9월 중에는 게임 캐릭터 ‘닐루’의 목소리로 만든 빅스비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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