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2P Games) ■ 로그라이크 슈팅 ‘그리드 랜드’, 스팀 얼리 액세스 론칭 인디게임 퍼블리셔 2P Games는 3D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그리드 랜드(Greed Land)’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4일 공식 발표했다. 4일부터 스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그리드 랜드’는 쿼터뷰 시점으로 전개되는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세계관을 선보이기 위해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개발됐다. ‘그리드 랜드’에서 유저는 미개척 행성의 각종 에너지 보고와 자원을 발굴하기 위한 인류 개척자들을 보호하고, 행성의 도처에서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는 무수한 에일리언들을 퇴치하는 우주 용병으로써 활약해야 한다. 2P Games 측은 “몬스터를 퇴치하면서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모드가 핵심인 ‘크림슨 랜드’와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의 정점인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에서 영감을 받아 전 세계 탄막 슈팅 마니아층을 겨냥한 최신 로그라이크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컴투스) ■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론칭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4일 글로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7일 글로벌 출시한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IP(지식재산권)의 향수와 개성을 살린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약 일주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이로써 ‘미니게임천국’ 시리즈는 통산 2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IP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미니게임천국’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가 특징으로, 전 세계 구글과 애플 앱 스토어에서 출시됐다. 현재 글로벌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OST 패키지, 8월 25일 발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 패키지 ‘더 걸스(THE GIRL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OST 패키지는 8월 25일 정식 발매된다. ‘더 걸스’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부른 첫 번째 OST로, 지난 5월 출시된 블랙핑크의 첫 공식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다. OST는 블랙핑크만의 색깔이 뚜렷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의상인 ‘스텔라’와 ‘레브’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각각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색인 ‘블랙 에디션’과 ‘핑크 에디션’ 두 가지로 총 4종이 발매된다. ‘블랙핑크 더 게임’ OST 패키지는 한국시간 기준 4일 오후 2시 부터 케이타운포유, 위버스샵, 메이크스타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게임NEW] 신작 슈팅 ‘그리드 랜드’, 스팀 얼리 액세스 론칭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8.04 11:51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2P Games)

■ 로그라이크 슈팅 ‘그리드 랜드’, 스팀 얼리 액세스 론칭

인디게임 퍼블리셔 2P Games는 3D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그리드 랜드(Greed Land)’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4일 공식 발표했다.

4일부터 스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그리드 랜드’는 쿼터뷰 시점으로 전개되는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세계관을 선보이기 위해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개발됐다.

‘그리드 랜드’에서 유저는 미개척 행성의 각종 에너지 보고와 자원을 발굴하기 위한 인류 개척자들을 보호하고, 행성의 도처에서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는 무수한 에일리언들을 퇴치하는 우주 용병으로써 활약해야 한다.

2P Games 측은 “몬스터를 퇴치하면서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모드가 핵심인 ‘크림슨 랜드’와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의 정점인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에서 영감을 받아 전 세계 탄막 슈팅 마니아층을 겨냥한 최신 로그라이크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컴투스)

■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론칭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4일 글로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7일 글로벌 출시한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IP(지식재산권)의 향수와 개성을 살린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약 일주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이로써 ‘미니게임천국’ 시리즈는 통산 2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IP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미니게임천국’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가 특징으로, 전 세계 구글과 애플 앱 스토어에서 출시됐다. 현재 글로벌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OST 패키지, 8월 25일 발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 패키지 ‘더 걸스(THE GIRL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OST 패키지는 8월 25일 정식 발매된다.

‘더 걸스’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부른 첫 번째 OST로, 지난 5월 출시된 블랙핑크의 첫 공식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다. OST는 블랙핑크만의 색깔이 뚜렷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의상인 ‘스텔라’와 ‘레브’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각각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색인 ‘블랙 에디션’과 ‘핑크 에디션’ 두 가지로 총 4종이 발매된다.

‘블랙핑크 더 게임’ OST 패키지는 한국시간 기준 4일 오후 2시 부터 케이타운포유, 위버스샵, 메이크스타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