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전격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테스트는 오는 10월 17일 오전 11시까지 PC 플레이를 지원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혹은 스팀을 통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유저들은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10일부터 17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퀀텀 나이츠’, 스팀 넥스트 페스트 통해 첫 선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10일 개막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스페이스다이브 게임즈(대표 소현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TPS(3인칭 슈팅) RPG 신작 ‘퀀텀 나이츠(Quantum Knights)’의 사전 체험판(Demo)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퀀텀 나이츠’는 메인 스토리와 일반/보스 미션, 필드 던전, 월드 보스 등 PvE 콘텐츠와 8대8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중 두 차례(10월10일 14:00, 10월15일 12:00)에 걸쳐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스트리밍 영상이 방송되며, 이용자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퀀텀 나이츠’를 찜 목록에 추가할 시 향후 추가로 공개되는 게임 정보 및 정식 서비스 일정 등의 상세 알림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퀀텀 나이츠’는 총기와 마법이 결합된 중세 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3인칭 슈팅 RPG다. 이용자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공격, 수비, 서포트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와 기관총, 산탄총, 저격총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총기류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다.
(사진=GURU GAMES)
■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사전 예약 돌입
GURU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은 지난 2019년 8월에 출시된 ‘삼국지 오리진’의 공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장점은 고스란히 계승하되 차기작 볼륨에 걸맞은 한 단계 확장된 삼국지 세계관을 내세운다. 또한, 삼국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으로 불리는 ‘적벽대전’을 부제로 할 만큼 국가 규모의 공방전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규모 수상전을 선보인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손책의 아내이자 오나라 대표 미녀인 ‘대교’를 비롯해 위나라 명장 ‘장료’, 마등의 딸 ‘마운록’ 등 숙명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얻을 수 있는 선택권과 함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사진=엔토리)
■ 엔토리,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 CBT 진행
엔토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퓨전 무협 MMORPG ‘지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천’에서는 총 8개의 캐릭터 중 무사, 살수, 도술사, 요술사 등 4가지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송월촌과 무룡평원 지역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각 직업별 기본 무기와 갑옷, 체력수, 공력수, 일반 귀환서와 대량의 경험치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