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월드와 챕터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레스’ 이용자는 총 3개의 서버로 구성된 신규 월드 ‘유로파’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로파’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100% 증가하는 ‘유로파’ 월드 전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육성 재료와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애쉬마운틴’은 ‘아레스’의 첫 번째 신규 시나리오 챕터이자 신규 지역으로, 용암을 쉼 없이 분출하는 화산 지형이 대표적 특징이다. 흩날리는 불티, 검게 그을린 나무, 그리고 화산재 깔린 암석들까지 특유의 거칠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레스’ 출시 100일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많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추가된 복구권/재합성권은 ‘100일 기념! 특별 14일 출석부’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100일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25 16:17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월드와 챕터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레스’ 이용자는 총 3개의 서버로 구성된 신규 월드 ‘유로파’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로파’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100% 증가하는 ‘유로파’ 월드 전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육성 재료와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애쉬마운틴’은 ‘아레스’의 첫 번째 신규 시나리오 챕터이자 신규 지역으로, 용암을 쉼 없이 분출하는 화산 지형이 대표적 특징이다. 흩날리는 불티, 검게 그을린 나무, 그리고 화산재 깔린 암석들까지 특유의 거칠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레스’ 출시 100일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많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추가된 복구권/재합성권은 ‘100일 기념! 특별 14일 출석부’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