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G-STAR) 2023’ 부스 조감도를 27일 공개했다. 올해 엔씨소프트는 총 2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부스는 시연존과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된다. 지스타 기간 동안 엔씨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웰컴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엔씨소프트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BATTEL CRUSH)’,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여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은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을 얻을 수 있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2023 출품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지스타 부스 공개∙∙“200 부스 최대 규모”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27 09:52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G-STAR) 2023’ 부스 조감도를 27일 공개했다.

올해 엔씨소프트는 총 2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부스는 시연존과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된다. 지스타 기간 동안 엔씨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웰컴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엔씨소프트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BATTEL CRUSH)’,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여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은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을 얻을 수 있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2023 출품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