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복화술을 잘하는 '귀여운' 스타 1위에 올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아이돌 필수 덕목은 복화술? 복화술을 잘하는 '귀여운'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2만 3595표 중 1만 2193표를 얻어 51.68%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지민의 매력으로는 82%의 ‘귀여운’에 이어 ‘믿고보는’, ‘말끔하다’ 등의 순으로 지지를 받았다. 마이셀럽스에 따르면 지민의 대표 이미지는 '범접할수없는',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간지나는'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무대 위에서 폭발적 카리스마와 함께 섹시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지민은 '갭사이신'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평소에는 사랑스럽고 애교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장난꾸러기같으면서도 다정함이 듬뿍 묻어나는 인간미 넘치는 언행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료시키며 팬심을 사로잡아 여성뿐 아니라 유독 남성팬 또한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일본 뉴스 포털 야후재팬은 'BTS 귀여움 대표 지민의 매혹적 성품 해부'라는 제목으로 “매혹적인 하이톤 보이스와 현대무용 경험을 살린 유려한 춤과 더불어 귀여운 언행으로 전 세계인을 아미(팬덤명)의 늪으로 끌어들인다”며 입덕 요정(Stan Attractor)으로 불리는 지민의 매력을 강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