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 (사진=어도어)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4일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세리머니에 뉴진스와 하트스틸(HEARTSTEEL)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오프닝 세리머니는 11월 19일 오후 5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LoL 실력을 갖추고 있는 팀들의 대결에 앞서 인상적인 아티스트들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결승전 오프닝 세리머니를 장식하는 아티스트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인 ‘GODS’를 부른 뉴진스와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 공개된 가상 아티스트인 하트스틸이다. 2022년 7월 22일 데뷔한 뉴진스는 미니 1집 ‘뉴 진스(New Jeans)’를 발매하자마자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최초의 K팝 그룹이다.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는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 여전히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이후 ‘디토(Ditto)’, ‘슈퍼 샤이(Super Shy)’ 등을 빌보드 ‘핫100’에 진입시키는 등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뉴진스는 2023 롤드컵 결승전 무대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오리지널 안무를 오프닝 세리머니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었던 요소들이 실제적이고 기술적인 효과를 통해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가상그룹 하트스틸. (사진=라이엇게임즈 이스포츠) 버추얼 팝 그룹을 표방한 하트스틸은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이즈리얼(보컬) ▲케인(래퍼, 연주자) ▲아펠리오스(연주자, 작사가 겸 작곡가) ▲요네(프로듀서) ▲크산테(공동 리더, 보컬) ▲세트(공동 리더, 래퍼)로 구성된 가상 아티스트다. 여섯 챔피언의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색채를 곡에 담아냈다. 한편, 지난 2014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롤드컵 결승전에서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방한했으며, 2018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는 (여자)아이들 소속의 소연과 미연이 함께 한 K/DA ‘팝/스타즈(POP/STARS)’를 직접 불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결승전에서는 미국의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오프닝 세리머니에 출연했다.

뉴진스, 롤드컵 결승전 등장…‘GODS’ 안무 첫 공개

라이엇 게임즈, 2023 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세리머니 아티스트 공개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1.04 09:58 의견 0
걸그룹 뉴진스. (사진=어도어)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4일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세리머니에 뉴진스와 하트스틸(HEARTSTEEL)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오프닝 세리머니는 11월 19일 오후 5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LoL 실력을 갖추고 있는 팀들의 대결에 앞서 인상적인 아티스트들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결승전 오프닝 세리머니를 장식하는 아티스트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인 ‘GODS’를 부른 뉴진스와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 공개된 가상 아티스트인 하트스틸이다.

2022년 7월 22일 데뷔한 뉴진스는 미니 1집 ‘뉴 진스(New Jeans)’를 발매하자마자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최초의 K팝 그룹이다.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는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 여전히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이후 ‘디토(Ditto)’, ‘슈퍼 샤이(Super Shy)’ 등을 빌보드 ‘핫100’에 진입시키는 등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뉴진스는 2023 롤드컵 결승전 무대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오리지널 안무를 오프닝 세리머니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었던 요소들이 실제적이고 기술적인 효과를 통해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가상그룹 하트스틸. (사진=라이엇게임즈 이스포츠)

버추얼 팝 그룹을 표방한 하트스틸은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이즈리얼(보컬) ▲케인(래퍼, 연주자) ▲아펠리오스(연주자, 작사가 겸 작곡가) ▲요네(프로듀서) ▲크산테(공동 리더, 보컬) ▲세트(공동 리더, 래퍼)로 구성된 가상 아티스트다. 여섯 챔피언의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색채를 곡에 담아냈다.

한편, 지난 2014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롤드컵 결승전에서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방한했으며, 2018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는 (여자)아이들 소속의 소연과 미연이 함께 한 K/DA ‘팝/스타즈(POP/STARS)’를 직접 불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결승전에서는 미국의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오프닝 세리머니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