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넥슨)
■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시나리오 '추적: 오만의 함정'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좀비 시나리오 9-1 ‘추적: 오만의 함정’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FANTA:Z(판타지)’ 겨울 5차 업데이트로 공개된 이번 시나리오는 신규 보스 ‘에이전트 C’를 처치하고 이지스 연구 시설을 탈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넥슨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시나리오 플레이 시 10분마다 포인트를 제공한다. 누적량에 따라 ▲제니퍼·안소이(무제한) 클래스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1만 마일리지 등을 지급한다. 보통 난이도 이상에서 사망 없이 100킬 포인트 달성 후 1세션을 완료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 50 ▲이벤트 해독기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마도사 2종 추가
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시즌9 두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SSR 등급의 신규 마도사 ‘파티’ 윌리엄과 ‘파티’ 미모사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토벌전: 베텔기가스’ 및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보상 등 이벤트도 실시된다.
‘파티’ 윌리엄은 필살기 ‘미스틸테인의 대수’로 적 진형에 거대한 세계수를 생성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세계수의 씨앗’과 ‘급성장’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 미모사는 단일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필살기 ‘파티에 어서 오세요!’를 사용하고 ‘화롱의 일격’과 ‘함께 하실래요?’ 스킬을 사용하는 힐러 포지션 마도사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스카노르'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으로 정오가 되면 무적이 되거나 크리티컬 대미지와 기절, 도발 등 원작의 특징이 반영된 스킬과 액션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멜리오다스'는 연옥의 굴레와 마력을 활용한 광역 공격과 에너지 회복을 지닌 강인한 전사로 나타난다. 또한 멜리오다스의 연인 '엘리자베스'는 광역 공격을 보유했으며 기억을 되찾으면 아군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PC게임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즌3에서 이용자는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 가능한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파밍·레이더·키오스크·보안 콘솔·시야 등에서 다양한 변화와 개선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부터 게임 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인게임 재화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가 1회 참가 가능한 특별 출석부도 공개된다.